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니아에이드, 관리 쉽고 세정력 강화한 비데 3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니아 비데

위니아 비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자가관리가 가능하고 세정력을 강화한 위니아 비데 신(新) 모델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비데는 부스트 펌프가 적용돼 저수압 환경에서도 강력하고 정확한 물줄기를 구현한다. 특히 파워와 쾌변 모드를 사용할 경우 펌프가 없는 모델 대비 강력한 물줄기가 토출돼 시원함을 빠르고 강력하게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위니아 비데는 깨끗한 비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체형 노즐 팁과 노즐 커버를 적용해 '셀프관리'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스윙 필터를 적용해 간단한 원터치 방식으로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살균기능도 넣어 변좌에 앉지 않은 상태에서 노즐 살균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수로 노즐을 살균 세척할 수 있다.


제품은 리모컨이 포함된 고급 모델을 포함한 3종으로 출시하며 위니아에이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렌탈 구매나 전국 200여개 위니아 딤채 스테이에서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다. 렌탈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총 6가지 상품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일시불로 구매한 소비자들은 제품에 부착된 QR코드 등을 통해 '방문케어'나 '셀프케어'를 신청할 수 있다.


윤석대 위니아에이드 상품전략팀장은 "부스트 펌프가 적용된 제품인 만큼 쾌변 모드 동작시 일반 수압을 사용한 제품에 비해 훨씬 풍부하고 강력한 물줄기를 경험할 수 있다"며 "수압이 세고 풍부한 물줄기의 비데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