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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정규 제품으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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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정규 제품으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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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 롯데GRS의 롯데리아는 지난 1월 한정 판매 이후 2월 까지 연장 판매한 사각새우더블버거가 정규 제품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난 1월 한 달간 한정 판매를 목적으로 출시한 사각새우더블버거가 누적 판매량 100만개(패티량 200만개) 이상 판매 추세를 나타내자 한정 판매 기간을 2월까지 연장 운영을 결정했다. 연장 운영 결과 사각새우더블버거 판매량은 1월 대비 누적 판매량 집계 결과 약 20% 증가해 2월 역시 누적 판매량 100만개가 넘어섰다.

또한 배달 서비스를 활용한 주문 이용률에서도 약 10% 구성비가 증가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인기 제품을 기반으로 한 제품 라인업 확대하며 정식 제품 도입을 검토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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