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약혼자 구하러 불타는 車에 뛰어든 20대 여성…비극으로 끝난 사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량 문 열려다 전신 80% 화상
약혼자 등 차량 탑승자 5명 모두 사망
언론 "그녀의 행동은 사랑"

불타는 차량에 뛰어든 싱가포르 여성. 사진=페이스북 갈무리.

불타는 차량에 뛰어든 싱가포르 여성. 사진=페이스북 갈무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애인을 구하기 위해 불타는 자동차에 뛰어든 한 20대 싱가포르 여성이 전신에 화상을 입고 중태에 빠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2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스트레이츠타임스와 신민일보 등에 따르면, 지난 15일 새벽 5시41분께 싱가포르의 번화가인 탕종파가 도로에서 고속 주행하던 흰색 BMW M4 쿠페 차량이 제어를 잃고 회전하다가 상가 건물을 들이받았다.

해당 차량은 15초가량 등을 깜빡이더니 폭발하며 불길에 휩싸였고 약 20초 후, 한 여성이 불이 난 차를 향해 빠르게 달려가 불에 타고 있는 차 안으로 뛰어들었다.


불타는 차에 뛰어든 이 여성은 항공 승무원 출신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레이비 오(Raybe Oh)씨로 밝혀졌다.


한 여성이 애인 차량에 불이 붙자 구하기 위해 달려나가고 있다. 사진=페이스북 갈무리.

한 여성이 애인 차량에 불이 붙자 구하기 위해 달려나가고 있다. 사진=페이스북 갈무리.

원본보기 아이콘



소방차는 사고가 난 지 약 7분 뒤에 도착했고, 오씨는 즉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여전히 위독한 상태다.

그녀는 몸의 80%에 화상을 입고 치료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씨가 목숨 걸고 구하려던 남성은 금융업계에서 근무하던 약혼자 조나단 롱(29)씨다.


BMW 차량 탑승자였던 20대 남성 5명은 모두 숨졌다. 해당 차량의 운전자는 오의 약혼자 조나단 롱의 재정 고문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폭발과 화재로 부서진 BMW 차량. 사진=페이스북 갈무리.

폭발과 화재로 부서진 BMW 차량. 사진=페이스북 갈무리.

원본보기 아이콘


오씨의 한 친구는 "그녀는 (차량) 문을 열려고 하다가 다쳤다. 그녀는 애인을 구하려고 했다"고 언론 인터뷰에서 말했다.


언론은 "오씨의 행동은 사랑이었다"며 주요 뉴스로 보도했다.


오씨는 당시 사고가 일어난 현장 맞은편에 있는 식당에 있다가 사고를 목격하고 차를 향해 달려나간 것으로 파악됐다.


사망한 롱씨의 부친은 신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예비 며느리였던 오씨에 대해 "나에게 딸과 같았다"며 안타까워했다. 오씨와 아들 롱씨는 여러 해 동안 만나왔고 곧 결혼해서 집을 살 계획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오씨는 학비를 벌기 위해 16세 때부터 싱가포르 전통 음악 공연인 '게타이' 가수로 활동했다. 또 최근에는 임금 삭감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봉주 기자 patriotb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