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꾸미기가 트랜드" 에넥스, 스위트홈을 위한 가구 추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집꾸미기가 트랜드" 에넥스, 스위트홈을 위한 가구 추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최근 랜선집들이, 집투어 등 집과 관련된 콘텐츠들이 유행하고 있다. 집꾸미기가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감성을 공간에 담고자 한다.


에넥스는 27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소파, 대리석 식탁, 의자 등을 제안했다.

먼저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재배치가 가능한 소파다. 구성을 모듈화해 2인용 소파부터 베드소파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발색감을 지닌 오트밀 웜 그레이 색상은 어떠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매치 가능하며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신소재 라이브 스마트 원단을 적용했다. 라이브 스마트 패브릭은 발수기능이 뛰어난 고성능 섬유로 오염이 생겨도 쉽게 제거가 가능하며 수분과 습기를 차단해준다. 또한 커버 세탁이 가능해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ET 아르크 대리석 식탁'은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식탁이다. 따뜻한 색감을 자랑하는 고무 원목과 깨끗한 비앙카 화이트 대리석의 조화는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상판에 사용된 대리석은 매트한 질감으로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으며 내수성과 내오염성이 뛰어나다. 식탁 앞쪽에 서랍을 탑재한 것도 특징이다.

'EC 마이티 회전형 책상의자'는 좌방석에 트렌디한 패브릭 컬러가 입혀진 의자로 포인트 가구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옐로우 머스타드, 스카이 블루, 오트밀 등 총 6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간편조작을 통해 사용자 편의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튼튼한 우레탄 바퀴를 사용해 회전할 때 소음과 바닥 긁힘을 최소화해준다.


에넥스 관계자는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익일배송, 트렌디한 가구개발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