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TS트릴리온 ‘TS샴푸’, 이제 GS더프레시에서도 만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가 GS더프레시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더프레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으로, 오는 25일(월)부터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에서 TS트릴리온의 대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입점을 통해 TS트릴리온은 소비자 접점 강화 및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입점할 품목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올뉴TS샴푸’ ▲5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TS트리트먼트’ ▲하루 종일 상쾌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TS쿨샴푸’ ▲국내는 물론 홍콩 등 해외에서 인기가 좋은 ‘TS착한염색’ 총 4개 제품이다.

신규 입점을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월 말까지 입점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에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GS더프레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비롯하여 인기 제품을 GS더프레시에서도 선보이게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올 상반기에는 GS더프레시 단독 기획팩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연내 ‘TS샴푸’를 메인으로 한 탈모샴푸 전용 매대를 GS더프레시에 선보이기 위하여 논의 중이다. 더 많은 TS트릴리온 제품을 GS더프레시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입점 품목을 점차 확대해나가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하였다.


TS트릴리온은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 라이브 홈쇼핑과 백화점, H&B 스토어, 면세점의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비롯하여 2019년 중국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티몰’, 지난해 7월에는 세계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입점을 완료하였다. 이외에도 ‘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쇼피(Shopee)’ 등에 입점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영토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30일(수)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뿐만 아니라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TS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TS트릴리온 ‘TS샴푸’, 이제 GS더프레시에서도 만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