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TS트릴리온 ‘TS샴푸’, 이제 GS더프레시에서도 만난다

최종수정 2021.01.22 16:10 기사입력 2021.01.22 16:10

댓글쓰기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가 GS더프레시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더프레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기업형 슈퍼마켓으로, 오는 25일(월)부터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에서 TS트릴리온의 대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입점을 통해 TS트릴리온은 소비자 접점 강화 및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입점할 품목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올뉴TS샴푸’ ▲5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TS트리트먼트’ ▲하루 종일 상쾌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TS쿨샴푸’ ▲국내는 물론 홍콩 등 해외에서 인기가 좋은 ‘TS착한염색’ 총 4개 제품이다.

신규 입점을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월 말까지 입점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에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GS더프레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비롯하여 인기 제품을 GS더프레시에서도 선보이게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올 상반기에는 GS더프레시 단독 기획팩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연내 ‘TS샴푸’를 메인으로 한 탈모샴푸 전용 매대를 GS더프레시에 선보이기 위하여 논의 중이다. 더 많은 TS트릴리온 제품을 GS더프레시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입점 품목을 점차 확대해나가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하였다.


TS트릴리온은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 라이브 홈쇼핑과 백화점, H&B 스토어, 면세점의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비롯하여 2019년 중국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티몰’, 지난해 7월에는 세계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입점을 완료하였다. 이외에도 ‘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쇼피(Shopee)’ 등에 입점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영토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30일(수)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뿐만 아니라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TS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TS트릴리온 ‘TS샴푸’, 이제 GS더프레시에서도 만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