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둥근 조약돌 닮았네…'갤럭시버즈 프로' 렌더링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끈한 조약돌처럼 디자인 개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도 지원

갤럭시버즈 프로 렌더링 이미지(출처=voice)

갤럭시버즈 프로 렌더링 이미지(출처=voice)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성전자의 새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프로'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2일(현지시간) IT 팁스터인 에반 블래스는 보이스를 통해 갤럭시버즈 프로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버즈 프로의 이어폰 디자인은 둥근 조약돌 형태다. 전체적인 외형이 슬림해지면서 전작보다 한층 진화된 디자인이다. 갤럭시버즈·플러스와 같은 인이어 디자인에 외부에 마이크 그릴이 있다. 케이스는 갤럭시버즈 라이브처럼 끝이 둥근 정사각형이다. 이어버드와 케이스 모두 옅은 보라색인데 갤럭시S21의 메인 색상일 가능성이 있다.


갤럭시버즈 프로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출처=voice)

갤럭시버즈 프로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출처=voice)

원본보기 아이콘


인증 과정에서 유출된 정보들을 종합해보면 갤럭시버즈 프로의 케이스 배터리 용량은 전작(472mAh)보다 커진 500mAh다. 갤럭시버즈 라이브처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소음차단) 기능을 탑재하지만 인이어 디자인인만큼 오픈형이었던 라이브 모델보다 ANC 기능이 한층 더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주변소리 듣기 기능도 개선되고 지연시간도 짧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갤럭시버즈 프로는 내년 1월 초로 예정된 언팩에서 갤럭시S21과 함께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사전예약 기간에 갤럭시S21을 구입하면 갤럭시버즈 프로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가능성이 높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