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CJ ENM035760|코스닥증권정보현재가163,100전일대비1,400등락률-0.85%거래량187,580전일가164,5002021.01.21 15:30 장마감관련기사반등한 코스피, 3100선 탈환하며 상승마감[실전재테크]드라마부터 게임까지…'콘텐츠' 무기로 홀로선 코스닥 강자들코스피 장 초반 1%대 상승세… 3100선 회복close
오쇼핑부문이 픽더셀 사업을 본격화 하기로 한 것은 모바일 커머스의 한 축으로 자리잡은 ‘세포마켓’에 대한 사업역량을 키우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서다. 인플루언서 마켓을 포함한 올해 우리나라 세포마켓 규모는 약 15조원으로, 전체 온라인 유통시장 135조원의 약 11%를 차지할 만큼 빠르게 성장 중이다. 픽더셀의 평균 고객연령은 39세로 TV홈쇼핑 고객 대비 10세 정도 낮고 신규 고객 비중도 CJ오쇼핑 평균 대비 약 5%포인트 높다.
한편, 픽더셀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인플루언서가 직접 발굴하거나 인플루언서가 판매를 원하는 상품을
CJ ENMCJ ENM035760|코스닥증권정보현재가163,100전일대비1,400등락률-0.85%거래량187,580전일가164,5002021.01.21 15:30 장마감관련기사반등한 코스피, 3100선 탈환하며 상승마감[실전재테크]드라마부터 게임까지…'콘텐츠' 무기로 홀로선 코스닥 강자들코스피 장 초반 1%대 상승세… 3100선 회복close
오쇼핑부문이 매칭해주는 형태로 소싱된다. 판매가 결정된 상품은 약 3일간 특별조건으로 판매되며 해당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CJmall 내 ‘구매좌표(링크)’가 노출된다. 모든 상품은 연령별, 성별, 지역별 차별성을 보이는 해당 인플루언서에 특화된 바이럴과 디지털 콘텐츠가 개별로 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