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이돌Live, '(여자)아이들' ㈜아이돌 워크숍 29일 첫 공개

최종수정 2020.10.28 10:34 기사입력 2020.10.28 10:34

댓글쓰기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LG유플러스 가 6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예고 영상을 29일 아이돌Live 앱을 통해 공개한다.


28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자체 제작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입소해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빅톤'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에이프릴'에 이어 이번엔 (여자)아이들이 출연한다.

(여자)아이들의 ㈜아이돌 워크숍은 본편 5회와 비하인드 1회 등 총 6편으로 제작됐다. 29일 예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11월3일부터 화·목 오후 4시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본방송에서 아이들은 워크숍 공식 입소 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으로 낭독으로 본격 워크숍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고요속의 TMI(Too Much Information, 너무 과한 정보) 인터뷰', 체력영역의 '황당양궁·탁구·당구대결' 등을 한다.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에서는 아이들만의 무대 위 존재감과 퍼포먼스를 맘껏 펼쳤다는 후문이다.


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시청 고객 대상으로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