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큐코노미 시대, 차별화된 언택트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큐코노미 시대, 차별화된 언택트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큐코노미’라는 단어가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는 등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격리(Quarantine)의 앞 글자 ‘Q’에 경제(Economy)를 합성한 큐코노미는 코로나19로 인한 격리 및 봉쇄 조치 이후 변화된 경제상을 일컫는다.


코로나19의 확산 속도를 늦추기 위해 사회 각 분야에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며, 재택근무가 일반화되고 기업의 신규채용 또한 화상면접을 통해 이루어지는 등 산업적 측면에서도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쇼핑 또한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온라인 쇼핑이 각광받는 추세다.

통계청에서 발표한 ‘2020년 4월 온라인 쇼핑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작년 4월에 비해 올해 4월 온라인 쇼핑 총 거래액이 12.5%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변화는 이뿐만이 아니다. 광고 시장 또한 오프라인 시장 규모는 위축되고, 온라인 시장은 크게 활성화되는 추세다. 한국 온라인광고협회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의 규모는 7.7조 원으로 국내 오프라인 광고 시장 규모인 7조 원을 앞지른 수치를 보인다.


이처럼 비대면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며 온라인 광고시장의 성장 속도가 가속화되자 브랜드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맞춤형 언택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전문 기업의 필요성이 대두되며 종합 마케팅 기업 ‘㈜워너비인터내셔널’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광고 기획부터 제작, 집행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워너비인터내셔널은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의 반응데이터 및 피드백 관점으로 수요를 예측하여 차별화된 언택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에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코로나 팬데믹으로 저조한 양상을 보이는 마케팅 산업에서 끊임없는 트렌드 분석을 통해 SNS 마케팅, 언론 홍보, 왕홍 마케팅 등 전반적인 온라인 마케팅 및 바이럴 마케팅 영역의 A to Z를 아우르며 현재 다양한 브랜드에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레퍼런스를 통해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유기적으로 연결,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워너비인터내셔널만의 브랜드 맞춤 미디어커머스 마케팅은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높은 마케팅 서비스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의 제품과 타깃층을 철저하게 분석한 ㈜워너비인터내셔널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는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메리트로 매출의 효과적인 증대를 이끌어 낼 것이란 평을 받는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최근 ‘TV속 이 상품’ 플랫폼을 통해 광고ㆍ검색ㆍ쇼핑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팅글(Tingle)의 총괄 대행사로 선정되어 방송 프로그램 및 노출 상품 카테고리, 노출 채널 확대 등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로 전반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위해 대규모 리뉴얼을 기획, 진행한 바 있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큐코노미, 홈코노미 등 언택트 시대상을 반영한 신조어들이 등장하고, 오프라인보단 온라인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는 만큼 공격적인 언택트 마케팅 실행 등 마케팅 분야도 발 빠르게 앞서 나가야한다”고 귀띔했다.


한편, 차별화된 타깃팅 분석과 최적의 솔루션으로 고객확보와 매출 증대를 창출해내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의 레퍼런스와 보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