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풀옵션 브랜드 소형 아파텔…실거주, 투자 ‘제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풀옵션 브랜드 소형 아파텔…실거주, 투자 ‘제격’
AD
원본보기 아이콘


GS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서 공급하는 대규모복합단지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향후 트리플역세권으로 변신할 별내역 역세권 입지에 별내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완벽한 인프라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을 만큼 우수한 평면과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갖춰 눈길을 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은 전용 47㎡(120실)와 49㎡(72실) 두 가지 타입으로 1인가구부터 신혼부부까지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두 가지 타입 모두 총 3개의 실과 욕실, 주방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문 드레스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은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풀 퍼니시드 스타일을 선보인다. 빌트인세탁기, 빌트인 냉장냉동고, 하이브리드쿡탑, 광파오븐, 음식물 탈수기, 시스템에어컨 및 자회사 자이S&D와 공동 개발한 빌트인 공기청정시스템 시스클라인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된다.


마감재도 우수하다. 현관의 포셀린타일바닥, 천연석 디딤판을 시작으로, 주방 엔지니어드스톤, 실2 유럽산 대형 포셀린타일 아트월 등 우수한 마감재가 기본 제공품목으로 구성돼 수준 높은 상품성을 나타내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GS건설의 자이 AI 플랫폼으로 자이 스마트홈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인공지능스피커(입주민 별도 구매 품목)와 연동해 IoT 생활가전 제어가 가능하고, 외출 시 음성을 통한 엘리베이터 호출 등이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스스로 절약하는 자이 에너지 세이빙,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시스클라인 작동 등 개인 맞춤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CCTV 카메라를 통해 차량과 빈 공간을 인식 후 녹색등으로 알려주는 주차위치확인시스템을 도입해 주차공간을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하고 방범도 강화한다. 더불어 200만화소 CCTV 설치와 지하주차장 비상콜 버튼을 설치해 입주민 안전 시스템을 마련했다.


분양관계자는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평면을 가진 신축 오피스텔로 수요자들의 반응이 매우 긍정적인 상태고, 임대시장에서 신축을 선호하는 경향이 큰 만큼 경쟁력 있는 상품”이라며 “별내신도시는 서울 접근성이 좋아 출퇴근도 용이하고, 향후 지역 발전 가능성이 커 임대수요 역시 기대해 볼 만 하다”고 전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은 경춘선 별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GTX-B(계획), 지하철 8호선 연장선(별내선, 예장) 등 교통호재가 예정돼 있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예정) 개통 시 잠실역까지 환승 없이 10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예비타당성 조사에 따라 GTX-B 별내역(계획) 개통 시 서울역까지 3정거장, 약 11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은 GS건설이 (구)메가볼시티 부지를 개발하는 대규모복합단지로 총 5개 블록으로 구성돼 있다. 복합 1블록에 들어서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시작으로 생활숙박시설과 판매시설 등을 분양할 예정이며, 별내자이 더 스타 대규모 판매시설이 조성되면 단지 안에서 상업, 문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슬리퍼 생활권으로 통한다.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은 11월 3일(화)~11월 4일(수) 이틀간 자이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11월 5일(목) 당첨자발표, 11월 6일(금) 정당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청약 통장이 필요한 아파트와 달리 별다른 제한이 없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 청약에 도전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