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급상승예상】 지금 무조건 사야하는 '태양광 관련주'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급상승 할 수 밖에 없는 '태양광 관련주' ▶클릭하고 종목 확인 (클릭)


다시 태양광 관련주가 증시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현정부의 그린뉴딜 정책과 함께 미 대선에서 태양광 뉴딜 정책을 내세운 바이든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어디까지 오를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었다.

특히, 미 대선에서 바이든 후보가 당선 될 경우 미국의 광활한 대지에 태양광 설비가 대규모로 설치될 가능성이 높다. 관련기업들은 협소한 국내를 떠나 미국 시장에 진출함으로서 지금과는 비교도 될 수 없을 정도로 성장할 수 있다.


▶꿈속에 그리던 상상이 현실로...수익률 1000% '급등 기대주' (클릭)


이러한 기대감이 반영되며 관련주들이 연일 급상승 중이다. 한화솔루션은 이달 초 주가가 34,000원대에 불과했지만, 현재는 지금은 50,000원에 육박하고 있다.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성이엔지는 9월 초 1000원대에서 3000원대까지 상승하며 무려 300%의 수익을 보였다.

앞으로 석탄과 석유와 같은 화석에너지를 대신에 태양광과 같은 친환경 에너지가 대세가 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향후 주가는 더 오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충격!!' 제 2의 신성이엔지 독점 발굴!! ▶극비 정보 받아보기 (클릭)


데이드투자그룹의 전정현 전문가는 "이제는 정말 타이밍 싸움이다. 미 대선이라는 큰 이벤트를 앞두고 에너지 산업은 큰 갈림길에 놓였다. 만약 시장 예측대로 흘러간다면 수익률은 겉잡을 수 없을 정도로 높아진다. 이에 앞서 전문가들의 도움을 통해 적정 시점에 매수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하였다.


한편,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급상승' 예상 '태양광 관련주' 정보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정보 '급상승 예상' 태양광 관련주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관심종목: 국영지앤엠 , 오성첨단소재 , SDN , 광명전기 , SV인베스트먼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