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일기획, 삼성화재 ‘미스터 트레이너’ 광고 유튜브 600만 뷰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일기획, 삼성화재 ‘미스터 트레이너’ 광고 유튜브 600만 뷰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제일기획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을 모델로 내세운 삼성화재의 ‘미스터 트레이너’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6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쉬운 댄스와 노래로 전달한 점이 특징이다. '건강파트너송'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삼성화재의 '천만다행' 광고의 CM송을 디스코풍 멜로디에 트로트 창법으로 편곡을 했다. '건강댄스' 또한 전문가들과 함께 손목·어깨, 가슴·팔 등 전신 각 부위별로 실제 운동이 되는 요소들을 반영해 안무로 구성했다.

특히, 미스터트롯에서 실제 삼촌과 조카 같은 ‘케미’(사람 사이 조화나 호흡)를 뽐낸 장민호와 정동원은 광고 속에서도 신나게 춤과 노래를 함께하며 찰떡 호흡을 보여준다. 미스터트롯 출신 모델, 신나는 춤과 노래가 삼박자를 이룬 이번 광고는 SNS 등에서 입소문이 나며 직접 찾아보는 광고로 인기를 얻어 3000여개의 댓글도 달렸다.


광고를 제작한 이환석 제일기획 CD는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이 가장 보고 싶고 듣고 싶어 하는 형태로 담아낸, 콘텐츠와 콘텐츠 소비자의 파트너십이 이뤄낸 성과"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강댄스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건강댄스 챌린지’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열어 인스타그램에 건강댄스를 따라 하거나 운동하는 모습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두 모델이 보여주는 긍정적 이미지가 삼성화재 브랜드와 맞아떨어져 많은 고객분들께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당신에게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반으로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