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활건강 VDL, 톤업 쿠션 출시

최종수정 2020.09.22 09:04 기사입력 2020.09.22 09:0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LG생활건강 (대표 차석용)이 화사한 피부톤 보정과 유수분 조절, 진정 효과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해주는 VDL의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LG생활건강 VDL, 톤업 쿠션 출시


이 제품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히알루론산과 우아한 광채가 담긴 진주 파우더가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빛의 볼륨감이 한층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 표면을 산뜻하게 케어해주기 때문에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시간 까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칼라민 파우더와 병풀잎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해주는데도 효과적이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여러 제품을 겹쳐 바르는 것을답답하다 느끼며 간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이번 톤업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 엑스퍼트 멀티 톤업 쿠션을 포함한 VDL의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