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형' 이상이 "이초희? 선을 잘지켜"…이유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JTBC '아는형님'

사진=JTBC '아는형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정호 기자] 배우 이상이가 상대역 이초희의 프로다움을 언급해 화제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상대역 이초희를 언급한 이상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상이는 화제의 손케미 장면을 언급했다. 그는 "다재 커플이 많은 반응을 얻었던 게 손 케미라고 나가기 싫은 선자리 장면이 있었어"라며 "그 장면이 화제가 됐었어"라고 운을 뗐다.


이에 아는 형님들은 커플 연기 때 통하는 적이 있었는지 질문했다.


이를 들은 이초희는 "의상을 상의한 적도 없는데 커플티 수준으로 비슷한 옷을 입었어"라고 답했다. 이상이는 "초희가 선을 잘 지켰던 거 같아"라 딱부러진 이초희의 모습을 언급했다. 이초희는 "일하자, 돈벌자"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날 기도훈은 대식가이지만 드라마에 샤프하게 나오기 위해 탄수화물을 제한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촬영 전에는 110kg 정도였지만, 드라마를 위해 약 77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혔다.


그는 "가족들이 다 잘 먹는다. 제철 음식 나오면 학교 조퇴하고 먹을 정도였다. 고모도 180cm가 넘는다. 가족들이 다 큰 편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상이는 '아는 형님'의 팬이라고 고백했다. 형님들의 캐릭터를 정확하게 분석해 눈길을 끌었다.


알고 보니 이상이는 강호동과 인연이 있었다. 앞서 그는 '스타킹'에 '의무경찰 샤이니'로 출연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상이는 "강호동이 정말 프로페셔널했다. 나는 피해자도 아니고 수혜자도 아니고 그냥 평범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또 학창 시절 비의 '레이니즘'을 커버해 UCC 콘텐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춤에 일가견이 있었다. 이상이의 댄스 실력에 모두 감탄했다. 이상이는 "당시 1등을 해서 비가 입었던 티셔츠를 받았는데 비가 입었다는 증거가 없었다. 냄새를 맡았는데 섬유유연제 향이 났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정호 객원기자 kim9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