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제의테마】 월요일 (21일) 급상승 예상 '핵심 테마' 4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저금리와 정부의 연이은 부동산 거래규제로 인해 시중 자금이 갈 곳을 잃자 주식시장으로 몰려들고 있다. 그러나 어떤 종목이 진짜 좋은지 몰라 투자자들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원활한 주식투자를 돕고자 지금 꼭 잡아야하는 핵심 테마 4가지를 뽑아 보았다.


▶데이드투자그룹 단독포착 월요일 '급상승' 예상 종목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4위] 5G관련주


갤럭시 노트20의 판매호조와 더불어 5G 가입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또한, 언택트 문화 발달로 게임, 영상 시청 등에 빠른 속도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5G 전국망 구축 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삼성전자가 세계 1위 통신사 버라이즌에 5G 장비공급계약까지 체결하면서 눈부신 성장이 기대 된다.


▶잡지 못하면 100% 후회할 '5G 관련주'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3위] 반도체 관련주


반도체가 다시 꿈틀거린다. 미국정부의 화웨이 제재와 맞물려 비대면 문화가 정착되면서 국내 반도체 수요가 큰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운드리 시장에서의 외연 확대도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경기회복추세까지 더해져 스마트폰 출하량이 증가할 것으로 보임에 따라 현재 주가에서 크게 오를 가능성이 높다. 특히, '이 종목' 주목해야한다! 못사고 땅치고 후회하지마라!


▶월요일 꼭 사야하는 반도체 관련주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2위] 방탄소년단(BTS) 관련주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상장을 앞두고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영어 앨범 다이너마이트가 빌보드에서 21세기 최초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1960년대 팝음악을 지배했던 비틀즈에 비견될 정도다. 방탄소년단의 경제적가치는 56조원! 투자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수익률 다이너마이트 터진다! BTS 수혜주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1위] ?????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꼭 잡아야하는, 급상승 예상 1위 테마를 아래 링크를 통해 배포하고 있다.


▶월요일 급등 예상 '1위' 테마 확인하기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원하는 수익이 날 때까지...데이드투자그룹 '네버엔딩케어' (클릭)


관심종목: 성우하이텍 , 두산에너빌리티 , 대창솔루션 , 한창 , 태웅로직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