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銀 "전문가에게 부동산 투자전략 비법 전수받으세요"

최종수정 2020.09.17 09:03 기사입력 2020.09.17 09:03

댓글쓰기

23일 유튜브로 웰스 라이브 세미나 개최
우리은행 부동산·세무전문가, 부동산 투자전략과 절세 비법 제시

우리銀 "전문가에게 부동산 투자전략 비법 전수받으세요"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우리은행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이심전심 부동산 상담’으로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통해 내 문제의 해결책을 찾아드리도록 돕는 것이다. 상담자로 안명숙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 부장과 양창우 텍스컨설팅센터 세무사가 함께한다. 우리은행을 대표하는 두 전문가가 부동산과 세금에 대한 고객의 물음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최근 유례없는 저금리로 인한 유동성 환경에서 다주택자 투자전략, 주택양도소득세 절세 등 자산가의 고민 해결책 제시뿐만 아니라 무주택자의 청약전략도 설명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점 PB에게 신청하거나, 우리은행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문의사항을 작성하면 세미나에서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세미나 신청기간은 22일까지이며, 신청자 대상으로 유튜브 참여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은 10월에도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통해서 실시간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