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태그호이어, 새로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선보여

최종수정 2020.09.17 09:00 기사입력 2020.09.17 09:00

댓글쓰기

-오리지널 레이싱 크로노그래프에 격이 다른 럭셔리함을 담은 새로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라인 공개

태그호이어, 새로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선보여

태그호이어 창립 160주년을 기념해 태그호이어 까레라 컬렉션 새로운 모델이 공개된다. 까레라 컬렉션만의 아이코닉한 크로노그래프 기능과 디테일은 그대로 유지되며, 오리지널 모델의 우아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미학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태그호이어 까레라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은 현대적인 우아함

2020년 새롭게 해석돼 선보여지는 까레라 크로노그래프는 1963년에 출시된 실버 다이얼의 호이어 까레라 모델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됐다. 매끄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에 타키미터 스케일을 과감하게 제거해 오리지널 모델이 가진 고유한 디자인과 미적 디테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직경 42mm로 제작되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의 컬러는 총 4가지다. 오팔린 블랙, 선레이 브러싱 처리된 블루, 딥 그레이와 실버 다이얼이다. 3시와 9시 방향에는 ‘아주라지’ 디테일의 서브 다이얼이 더해졌으며, 6시 방향에는 스몰 세컨드 카운터와 날짜 창이 더해져 있다. 더불어 혁신적인 기술력의 자사 무브먼트 칼리버 호이어 02가 탑재돼 타임피스에 활력을 더해준다.


블랙과 블루 컬러 다이얼 모델의 경우 H형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브레이슬릿 버전으로 선보여진다. 외부와 내부 링크의 각도가 둥글게 처리돼 유동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브레이슬릿은 짧고 얇아져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로즈골드 핸즈가 어우러진 실버 컬러 다이얼과 딥 그레이 컬러의 다이얼이 고급스러운 브라운 악어 가죽 스트랩과 조화를 이뤄 클래식한 멋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스크류 다운 사파이어 케이스 백은 로즈 골드 색상의 진동 매스가 혁신적인 무브먼트에 가미돼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탁월한 기술력의 메뉴팩처 무브먼트 호이어 02


태그호이어 까레라 컬렉션에는 자체 개발된 가장 혁신적인 워치 메이킹 기술력이 탑재돼왔다. 이번에 새롭게 재해석돼 디자인된 타임피스는 인하우스 무브먼트인 호이어 02 무브먼트를 중심으로 구동된다. 또한, 투명 케이스 백을 통해 역동적인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태그호이어 인하우스 무브먼트 호이어 02 무브먼트는 스위스 슈베네 소재 태그호이어 매뉴팩처에서 100% 스위스 메이드로 정교하게 완성한 제품이다. 컬럼 휠과 버티컬 클러치를 포함,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168개의 컴포넌트로 완성돼 더욱 뛰어난 크로노그래프 타임키핑 기술력과 최상위 품질의 메뉴팩처 무브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혁신적인 80시간 파워 리저브 기술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