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아시스마켓, 해수부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동참

최종수정 2020.08.06 14:52 기사입력 2020.08.06 11:07

댓글쓰기

5차례 걸쳐 11월까지 진행
제철 수산물부터 내수면·수출애로 품목 취급
최소 20~35% 할인

오아시스마켓, 해수부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동참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오는 19일까지 해양수산부 한국수산회와 ‘2020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수산분야 생산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온라인 부분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철수산물 품목과 새우, 갈치, 고등어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특별 할인가를 제시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은 해양수산부 및 한국수산회의 지원을 받아 활전복, 손질민어, 자연산손질바다장어 등 품목에 대해 20% 할인쿠폰을, 1회 기획전 1인당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상생 할인을 위해 다른 수산물 품목까지 할인품목을 확대하여 최소 20~ 35%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2020 대한민국찐수산대전은 이번 기획전을 포함해 오는 11월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제철 수산물은 물론 내수면 어종, 수출애로 품목 등 국산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가 열린다.


최우식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수산물의 경우 생산자분들이나 소비자분들이나 온라인 유통판로에 대해 익숙치 않으셨었는데 이번 국산수산물 소비대전을 통해 수산물 온라인 판매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라며 “소비자분들이 신선한 국산 수산물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지난 4월부터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장터를 개설해 상시 운영하며 소상공인 상품 판매 소상공인 상품을 직매입으로 전환해 온라인 새벽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