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랑마켓' 안현모, 유세윤 "우후훗"에 "꺄아악"...찐 팬 인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 캡처

사진='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2일 오후 방송된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유세윤의 찐 팬임을 인증했다.


이날 '유랑마켓'에는 통역사이자 방송인인 안현모가 남편 라이머와 함께 출연했다. 인턴요정으로는 아나운서인 한석준이 활약했다.

장윤정은 "요새 뭘 하든 되게 핫해서, 안현모 집에 오면서 기대를 많이 했다. 젊은 여성들의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 이에 한석준은 "바비 인형처럼 생겨서 똑 부러질 것 같은데. 허당일때가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자 장윤정은 "그게 더 좋다. 너무 완벽하면 곁에 가기가 좀 그렇다"고 말했다.


이에 안현모가 "사실 집에 오면 그냥 바로 친해지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고, 장윤정은 동조하다가 안현모의 옷을 보고 "근데 친해지기엔 지금 너무 숲속 요정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의 말에 안현모는 "커튼이랑 옷을 맞추느라 그랬다"고 변명했다.


계속해서 유세윤은 "성격은 인간미와 허당기가 있다고 하는데, 스펙이 인간미가 없다"고 말했다. 유세윤은 "굵직한 것만 얘기하겠다"며 "2019 북미정상회담 특집 생중계 동시동역, 2019 빌보드 뮤직어워드 생중계 동시통역, 2020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단독 생중계 진행"을 언급했다.

유세윤의 말을 듣고 있던 안현모는 "옛날 그거 같다. 우후후훗!"이라고 말했고, 그 말에 유세윤은 "안현모는 욕심쟁이 우후훗!"이라고 시범을 보였다. 유세윤이 이 말을 하자 안현모는 비명을 지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안현모는 "완전 팬이다. 직관했다"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JTBC 예능프로그램 '유랑마켓'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