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가추천】 수소 경제 막 올랐다...'직접적 수혜주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데이드투자그룹 단독포착! 지금 꼭 잡아야할 '수소차관련주' (클릭)


수소차에 대한 열기가 정말로 뜨겁다. 지난해 정부 차원에서 수소경제를 공론화 한 이후 다소 사그라 드는 듯 싶었으나 친환경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수소차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

이에 따라 수소차 관련주들 역시 덩달아 급등했다. 상아프론테크의 경우 저점대비 240% 이상 올랐으며, 일진다이아의 경우 228% 이상 오르면서 투자자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다.


▶수익 날때까지 보살펴주는 데이드투자그룹의 특별한 케어 (클릭)


수소차에 대한 장밋빛 전망도 연이어 쏟아지고 있다. EU에서는 오는 7월 경 수소 육성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 육성전략에는 수소경제규모를 현재 20억 유로 규모에서 2030년 1400억 유로 규모로 키우겠다는 야심찬 목표가 담길 예정이다.

또한 리튬이온 배터리의 주요 단점인 배터리의 수명과 오랜 충전시간을 극복하고 기름을 넣듯 수소를 충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술력만 오른다면 향후 10년 내로 내연기관을 대신해 수소차가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이러한 급등은 아직 시작에 불과하다는 전망이다.


▶제 2의 일진다이아 꿈꾸는 숨은 '수소차 관련주' (클릭)


10만 회원의 데이드투자그룹 채동완 전문가는 "가까운 시일 내 전기차와 수소차가 대세가 될 것이다. 현재는 시작단계이지만 정착되기 시작하면 수익률 1000%는 금방이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적시 적소에 제대로 된 종목을 매수하는 것이 성공 포인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지금 꼭 잡아야하는 '수소차 관련주'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받고 있다.


▶데이드투자그룹 단독 포착! 수익 10배 나올 '수소차 관련주' (클릭)


관심종목: 티플랙스 , 유니슨 , 신성이엔지 , 신일제약 , 현대바이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