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 시국에 노래방?" 이효리X윤아, 노래방서 취중 라이브 방송 논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수 이효리(좌)와 소녀시대 멤버 윤아.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가수 이효리(좌)와 소녀시대 멤버 윤아.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가수 이효리와 윤아가 노래방에서 라이브 방송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노래방 방문이 경솔했다고 지적하고 나섰다.


1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2'로 인연을 맺은 소녀시대 멤버 윤아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비슷한 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테이블에는 맥주잔이 놓여있다.


이어 두 사람은 술자리 후 노래방에서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켰다. 윤아가 카메라를 조정하는 동안 이효리는 노래방 마이크를 잡고 "윤아와 술을 먹고 압구정 노래방에 왔다"고 설명했고 윤아는 "만취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1일 가수 이효리(우)와 윤아가 노래방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1일 가수 이효리(우)와 윤아가 노래방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원본보기 아이콘


이효리는 윤아에게 "선곡하라"라고 말한 뒤 라이브 방송을 이어갔고, 한 누리꾼이 노래방 방문을 지적한 댓글을 보고 놀라 "노래방 오면 안 돼?"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윤아는 "마스크를 잘 끼고 왔다"고 해명했다. 두 사람은 급하게 테이블에 두었던 마스크를 착용했다.

결국, 이효리와 윤아는 2분이 채 지나지 않아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두 사람의 라이브 방송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 시국에 노래방 방문을 하는 건 경솔한 행동이다", "코로나19 위험에 대한 경각심이 부족한 거 같다", "굳이 논란을 만드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간섭이 지나치다", "불법을 저지른 것도 아니고 바로 마스크를 썼는데 뭐가 문제냐" 등 과한 비판을 지적했다.


논란이 일자 이효리는 윤아와 술자리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삭제했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