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J트러스트그룹, 신규 유튜브 채널 개설…"4050세대 공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J트러스트그룹, 신규 유튜브 채널 개설…"4050세대 공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을 계열사로 둔 J트러스트 그룹이 새로운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하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공식 브랜드 채널(J트러스트)이 각 계열사 상품 정보와 사회공헌활동 내용을 주로 다뤘다면 이번에 새로 만든 점프업TV는 4050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잡았다.

이 채널에선 J트러스트 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과 그룹사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첫 번째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로, 영상에서 배우 이훈과 그룹사 직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000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이외에도 점프업TV엔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의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앞으로도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관심사와 희로애락을 반영한 콘텐츠를 공개할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고객과의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고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점프업TV를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J트러스트 그룹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