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사은품 싸다구버스폰 갤럭시S20 출시전 아이폰11 할인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사은품 싸다구버스폰 갤럭시S20 출시전 아이폰11 할인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전자가 12일 오전 12시(한국시간) 갤럭시S20 시리즈와 갤럭시Z플립을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리즈 갤럭시S20에는 3가지 모델로 확인된다. 갤럭시S20 시리즈에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이 포함된다. 현재 갤럭시S20 울트라는 가장 최고의 사양을 갖춘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평가되고 있어 언론에서 주목을 받는 모습이다.


집중적으로 조명 받는 부분은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의 카메라 사양이다. 탑재된 카메라 이미지 센서는 1억800만 화소로 역대급 카메라 사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양상이다.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와 4800만 화소 망원 카메라 등 총 4개의 카메라가 탑재되었다. 갤럭시S20 울트라 화면 크기는 6.9인치(17.5CM)로 출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K 화질로 고사양 동영상 및 스마트폰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을 사로 잡고 있는 양상이다.

함께 출시된 갤럭시 폴드의 후속작 갤럭시Z플립 같은 경우는 2세대 폴더블폰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양상이다. 전작과 다르게 위아래로 여닫는 클렘셸(조개 껍질) 디자인을 선택하여 여성 화장품 팩트 모양을 연상시킨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이 가운데 약 18만명의 카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싸다구버스폰’에서 갤럭시S20 시리즈 출시를 맞이하여 갤럭시S20 사전예약 프로모션과 할인전 프로모션을 공동 개최했다. 해당 네이버 카페는 휴대폰 싸게 사는 법을 찾고 있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A90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


현재 카페 할인전을 통하여 갤럭시노트10, 10플러스는 70만원대, 갤럭시A80은 10만원대, 갤럭시S10플러스 리펙은 9만원대, 갤럭시S9는 9만원대, 아이폰7은 공짜폰 프로모션, 쿠키즈 미니폰은 공짜폰 프로모션, 아이폰8은 10만원대, LG G8은 0원대, 갤럭시A90 5G는 0원대, 갤럭시A50 0원대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추가로 아이폰11 PRO 구매자는 에어팟 프로 및 아이패드 7세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할인전이 열리고 있다.

이밖에 최근 출시한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할인전은 현재 갤럭시S20, S20+, S20 ULTRA에 한하여 2월20일 목요일부터 2월26일 수요일까지 사전예약 할인전을 진행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사전예약 개통 기간은 2월27일 목요일부터 3월5일 목요일까지이다. 이후 일반 판매는 3월6일 금요일부터 시작될 전망이다.


해당 카페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 구매자들은 구매 조건에 해당할 경우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모습이며 현재 계속해서 사은품이 추가되고 있는 상황이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99,000원 제조사 증정 사은품과 결합하여 추가금 없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크레젠 99% 살균 고속 충전기, 요이치 정품 3IN1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 를 지원하고 있다. 이밖에 제조사 증정품을 통하여 갤럭시 홈미니 혹은 네모닉 프린터 및 디스플레이 파손 반값 할인, 유투브 프리미엄 및 밀리의 서재 이용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자에어팟프로, 아이패드 사은품 할인전 및 갤럭시S20 사전 예약 사항은 네이버 카페 ‘싸다구 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