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의 TS래쉬, 겉눈썹 시작부터 끝까지 영양 공급해 판매량 ‘쑥쑥’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의 TS래쉬, 겉눈썹 시작부터 끝까지 영양 공급해 판매량 ‘쑥쑥’
AD
원본보기 아이콘

국내 1위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및 판매 중인 TS트릴리온이 선보인 눈썹영양제 ‘TS LASH(이하 TS래쉬)’가 빠르게 입소문 타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이 출시한 TS래쉬는 실리콘과 인공색소, 향료가 첨가되지 않는 저자극 눈썹영양제다. 시중 속눈썹 전용 눈썹영양제와 다르게 겉눈썹을 위한 제품으로, 여성을 비롯해 또렷한 눈매와 이미지를 갖기 원하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14가지 천연식물성분 원료에 5가지 단백질 성분,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핵심성분을 다량 첨가해 튼튼한 겉눈썹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의 걱정 성분은 함유되지 않았다.


TS트릴리온 담당자는 “눈 주위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인체에 해가 없는 저자극성 식물성 원료를 첨가했다”며 “눈썹 시작 지점부터 끝까지 영양 공급이 이뤄지도록 극세사 브러쉬를 사용, 한 올 한 올에 튼튼하게 발려 선명하고 진한 눈썹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며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