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노스 키플링, 프리미엄 하드케이스 캐리어 첫 출시…"밀레니얼 세대 취향 공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폴라리스AI 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백 키플링(Kipling)은 브랜드 탄생 이후 처음으로 하드케이스 캐리어 ‘큐리오시티(CURIOSIT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키플링의 2020년도 메인 테마는 ‘GO YOUR OWN WAY’로, 워라밸을 중시하고 여가생활로 여행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에 맞춰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큐리오시티는 프리미엄 캐리어에 쓰이는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 100%로, 내구성이 좋고 가볍다. 다양한 크기로 출시돼 용도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몰 사이즈의 경우 생동감 있는 레드, 블루, 옐로우, 블랙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 제품에는 없었던 미국 교통안전청(TSA) 인증 잠금장치가 내장되어 별도의 자물쇠 없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중 휠을 사용한 4개의 바퀴를 장착해 소음이 적고 안정감 있는 이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리노스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캐리어는 단순히 짐을 운반하는 가방에서 나아가 자신을 표현하는 아이템 역할을 한다”며 “이번 캐리어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강렬하고 선명한 색감으로 출시됐으며, 스티커 등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키플링은 지난 2019년 브랜드 컨셉을 리뉴얼하고 제품구성, 매장 인테리어, 광고 등 다양한 측면의 접근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 이미지를 제고하는 전략을 펼쳐온 바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