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주의 이슈】 삼성전자 주가 '6만원', 신고가 행진은 계속 될듯

최종수정 2020.01.21 11:52 기사입력 2020.01.21 11:52

댓글쓰기

▶지금 사면 대박 날 반도체 관련종목 받아보기


반도체 관련 종목이 심상치 않다. 삼성전자가 6만원을 넘기는 한편, 불화수소 등을 비롯한 소재 국산화에도 성공하면서 엄청난 잠재력을 지니게 되었다.


이에 관련 종목들이 연이어 52주 신고가를 갱신하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52주 신고가 갱신, 이 종목을 주목해라 (클릭)


미국과 중국간의 1단계 무역합의가 이루어지고

5G 도입과 PC 수요과 회복 되면서 생산력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소 움추려들었던 비메모리 반도체의 수요증가로

전체적인 반도체 시장의 업황 역시 개선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와 같은 주요 반도체 생산 업체들의 실적 역시 턴어라운드 하면서

이에 따른 파급 효과 역시 상당할 것이다.


▶대세는 반도체, 지금 꼭 사야할 종목은?(클릭)


반도체 시장이 다시 호황으로 접어들 것으로 예상 됨에 따라 순이익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올해보다 3배~4배 가량늘어나 주가 역시 그에 비례하여 크게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가들은 "반도체는 이제 시작이다."라면서, "앞으로 3개월간 꾸준한 고점 갱신이 이루어질 것이다.

지금 사지 않으면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이다."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앞으로 크게 오를 반도체 관련종목에 대해 받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기 바란다.


▶앞으로 3개월간 신고점 갱신 종목 받아보기 (클릭)


관심종목: 나이벡 , 엑세스바이오 , 아난티 , 현대공업 , 진원생명과학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