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인배 초대 민선 무안군체육회장 취임

최종수정 2020.01.16 08:35 기사입력 2020.01.15 14:57

댓글쓰기

엘리트 체육 발전과 스포츠마케팅에 총력

승달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제9대·10대 무안군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했다. (사진제공=무안군)

승달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제9대·10대 무안군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했다. (사진제공=무안군)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 산)은 15일 무안군 승달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종목별 체육단체회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대·10대 무안군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했다고 밝혔다.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으로 인해 자치단체장의 체육회장 겸직이 금지됨에 따라 지난 4일 초대 민선 무안군 체육회장으로 당선돼 이번에 취임한 박인배 회장은 “체육인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군 엘리트 체육의 진흥토대를 구축하고 종목별 활성화를 위해 발품을 파는 세일즈 행정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김 산 무안군수는 “박인배 회장을 필두로 체육이 군 발전에 한몫을 담당하는 주춧돌 역할이 돼 군민들에게 더욱 사랑받고 믿음을 주는 진정한 체육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안군 관계자는 “2020년을 새로운 체육의 위상을 정립하는 원년으로 삼고 무안 체육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