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윤홍균 작가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 특강

최종수정 2019.12.11 13:50 기사입력 2019.12.11 13:50

댓글쓰기

12일 강동구평생학습관에서 윤홍균 작가의 자존감 수업 특강 개최... 일상 속 지치고 상처 받은 나를 치유하고 지켜낼 ‘자존감’ 회복하자!

  윤홍균 작가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 특강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12일 오전 10시 강동구평생학습관(강동구 구천면로 395, 명일동)에서 ‘윤홍균의 자존감 수업’ 특강을 개최한다.


일과 육아, 사랑, 대인관계 등 일상생활에서 상처받고 낮아진 자존감을 회복해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을 주기 위함이다.


이번 강의를 맡은 윤홍균 작가는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 저자로 중앙대의과대학원 박사과정을 마치고 ‘윤홍균의 정신의학과의원’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중독정신의학회, 학교폭력 방지를 위한 100인의 정신과 의사회 회원으로 우리 사회의 자존감과 중독 문제에 많은 관심을 갖고 활동 중이다.


윤홍균 작가는 이번 특강에서 ‘자존감 수업,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를 주제로 자존감이 떨어지는 시기와 이유, 자존감 낮은 사람의 특징,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등을 편안하고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특강이 올 한해 일상 속에서 받은 크고 작은 상처를 치유하고 자존감을 높여 행복한 내일로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구청 교육청소년과(☎3425-5220)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