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결혼까지 5일 남았어요" 이현이, 수현♥차민근 커플 사진 공개

최종수정 2019.12.11 00:19 기사입력 2019.12.11 00:19

댓글쓰기

모델 이현이가 결혼을 앞둔 배우 수현과 차민근 위워크코리아 전 대표를 만난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이현이 인스타그램 캡처

모델 이현이가 결혼을 앞둔 배우 수현과 차민근 위워크코리아 전 대표를 만난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이현이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결혼을 앞둔 배우 수현과 차민근 위워크코리아 전 대표가 결혼을 5일 남겨두고 행복한 커플샷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모델 이현이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15년 지기 우리. 정말 좋은 사람 만나서 둘이 함께 큰 발걸음 내딛는 걸 진심으로 축하해"라며 "너무 소중한 우리 수현이. 행복하자"라고 덧붙여 친구 수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현이는 친구들과 함께 수현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특히 수현과 차민근 예비부부가 풍선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와 수현씨 축해드려요", "보기 좋아요 수현님, 현이님도 행복하세요", "축하드립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수현은 차 전 대표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지난 10월 "수현 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됐음을 알려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현, 차민근 커플은 오는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