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구지역 스타트업의 경쟁력향상을 위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참가할 'B파트너 스스타트업' 모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이승협)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이승협)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구콘텐츠코리아랩에서는우수한아이템을보유한대구지역스타트업을대상으로크리에이터매칭및홍보영상제작지원을통해브랜드이미지제고및시장진입지원을위해 ‘B파트너스브랜디드콘텐츠제작’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파트너스브랜디드콘텐츠제작’은 대구 지역소재 스타트업 과크리에이터를 매칭 하여 해당기업의 서비스나제품을 홍보하는 브랜디드 콘텐츠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2월까지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를 순차적으로 모집하고 내년인 2020년1월부터 2월까지 운영한다.

현재는 B파트너스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 중에 있으며 11월 29일~12월16일 오후 12시까지의 일정으로 진행한다.


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개업 연월일 7년미만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업장 주소지가 대구이며 상시근로자 15인 미만으로 소비자가구매 및 이용 가능한 B2C 품목 또는 서비스를 생산 및 제작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타기관 및 기업지원사업, 공모전 등 홍보콘텐츠 제작지원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 등에서 동일 콘텐츠 및 목표로 5백만원 이상의 수상경력이 있는 기업은 제외된다.

이번사업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2편 이상의 브랜디드 콘텐츠제작, 브랜디드콘텐츠 에대한 홍보비 등을 지원받게 된다.


대구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지원 대상기업은 12월 17일에 발표 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구콘텐츠 코리아랩 웹테이너프로젝트 운영사무국으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