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경제

|

대구지역 스타트업의 경쟁력향상을 위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참가할 'B파트너 스스타트업' 모집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구지역 스타트업의 경쟁력향상을 위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참가할 'B파트너 스스타트업' 모집

최종수정 2019.12.06 16:48 기사입력 2019.12.06 16:48

댓글쓰기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이승협)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이승협)


대구콘텐츠코리아랩에서는우수한아이템을보유한대구지역스타트업을대상으로크리에이터매칭및홍보영상제작지원을통해브랜드이미지제고및시장진입지원을위해 ‘B파트너스브랜디드콘텐츠제작’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파트너스브랜디드콘텐츠제작’은 대구 지역소재 스타트업 과크리에이터를 매칭 하여 해당기업의 서비스나제품을 홍보하는 브랜디드 콘텐츠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2월까지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를 순차적으로 모집하고 내년인 2020년1월부터 2월까지 운영한다.


현재는 B파트너스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 중에 있으며 11월 29일~12월16일 오후 12시까지의 일정으로 진행한다.


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개업 연월일 7년미만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업장 주소지가 대구이며 상시근로자 15인 미만으로 소비자가구매 및 이용 가능한 B2C 품목 또는 서비스를 생산 및 제작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타기관 및 기업지원사업, 공모전 등 홍보콘텐츠 제작지원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 등에서 동일 콘텐츠 및 목표로 5백만원 이상의 수상경력이 있는 기업은 제외된다.

이번사업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2편 이상의 브랜디드 콘텐츠제작, 브랜디드콘텐츠 에대한 홍보비 등을 지원받게 된다.


대구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지원 대상기업은 12월 17일에 발표 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구콘텐츠 코리아랩 웹테이너프로젝트 운영사무국으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