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신임 사장 선임

최종수정 2019.12.04 09:32 기사입력 2019.12.04 09:32

댓글쓰기

이 신임 사장 "그동안의 노하우로 시장 확대에 기여"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신임 사장 선임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이형배 전 팔로알토네트웍스 코리아 대표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신임 사장은 1995년 한국 AT&T 금융사업부을 시작으로 IT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이후 한국 BMC 소프트웨어 영업총괄 본부장을 담당했다. 2006년부터 한국오라클에서 미들웨어 영업본부장, 금융사업본부장 등을 거쳐 테크놀로지 사업부 부사장을 역임하며 클라우드·플랫폼 비즈니스를 이끌었다. 최근에는 네트워크 보안 기업 팔로알토네트웍스 코리아 대표직을 맡았다.


티맥스소프트는 이 신임 사장이 풍부한 클라우드·플랫폼 비즈니스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클라우드 시대에 '하이퍼파스'의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 신임 사장은 "25년 동안 다양한 글로벌 IT 기업에서 쌓아온 영업·마케팅, 경영과 관련된 노하우를 활용해 티맥스소프트의 혁신과 시장 확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신임 사장은 내년 3월 티맥스소프트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대표이사로 취임할 예정이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