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M C&C,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M C&C,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SM C&C는 이달 22일 진행되는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야놀자 '초특가정신' 캠페인으로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수상 부문은 ▲동영상 광고 부문 대상, ▲디지털 광고 부문 전체 대상, ▲표현기법 특별상 등 3개 부문이다. 이번 행사는 총 63명의 현업 광고 실무자 중심의 심사위원들이 크리에이티브, 작품의 완성도, 브랜드와의 관련성, 메시지 전달성, 사회반영적 표현성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야놀자 초특가정신 캠페인은 고객들이 야놀자의 독보적인 초특가 혜택에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광고 제작비를 아껴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준다는 메시지를 극대화 하기 위해 '저비용 코스프레' 방식을 택했다. 저비용 코스프레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물건을 활용해 창의적인 방법으로 영화나 유명한 장면을 흉내 내는 놀이의 일종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 캠페인은 카메라 앵글, 소품, 편집효과 등을 통해 실제로 숙박을 하지 않고 레저활동을 즐기러 가지 않고도 마치 그 곳에 간 것처럼 실감나게 연출해 반전의 재미를 선보였고, 누적 조회수 10억뷰를 돌파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남궁철 SM C&C 대표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을 통해 SM C&C의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SM C&C는 다른 에이전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콘텐츠 역량을 바탕으로 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디지털 영상시대를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커뮤니케이션 리더로 발돋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