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 무디스 '韓, 무더기 신용강등' 경고…내 종목 안전할까?

최종수정 2019.11.20 12:30 기사입력 2019.11.20 12:30

댓글쓰기

글로벌 신용평가회사인 무디스가 내년 한국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또 다시 내려잡고, 내년 한국 기업들의 무더기 신용등급 강등 가능성도 경고했다.


무디스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한국신용평가와 공동으로 주최한 '2020 한국 신용전망' 세미나에서 이 같이 전망했다.


[급등직전] 저위험 고수익 종목 공개 ▶ 신청 즉시 정보 확인

[급등재료] 기업별 안정성 평가 ▶ 신청 즉시 정보 확인


국내 증권사들이 내년 코스피가 2500선까지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과 대치돼 관심이 모아진다. 미중 무역 분쟁 등 불확실성이 여전한 가운데 투자자들에게는 확고 부동한 투자의 기준이 필요하다. 부화뇌동하다 보면 손실만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된다.


[추가정보] 낙폭과대 저평가주 들어가기 좋은 시점은? ▶ 신청 즉시 종목 확인!!(클릭)

주관적 생각이 계좌를 지배하는 순간, 투자실패로 가는 길이다. 주식에 무조건 오른다는 정답은 없지만 오직 확률로 접근해야 투자 공략이 성공한다. 경우의 수가 무한대라는 바둑도, AI가 인간을 넘어섰다. 정부 인증된 인공지능 투자 ‘알파온’이 수익의 길로 안내해준다.


[주목]

상승예상 종목 정보는 ITBCSTOCK 전문가와 인공지능 프로그램이 함께 분석하여 제공하며 투자자들의 수익이 곧 ITBCSTOCK과 연결되어 있기에 선별기준이 더욱 까다롭다. 또한 더 큰 수익을 위해 선착순 마감 및 당일 마감으로 진행되고 있다.


[정보확인] 지금 반드시 사야하는 배당주는? ▶ 신청 즉시 종목 확인!!

[정보확인] 인공지능 포착 상승 유망株 ▶ 신청 즉시 종목 확인!!

[정보확인] 계좌손실에 신음하는 당신, 지금 계좌회복 프로젝트에 참여하세요(확인)


관심종목: POSCO , NAVER , KT&G , 한국전력 , 이마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