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네시스 "챔피언십 성료, 우승 임성재에 3억원+G70 제공"

최종수정 2019.10.13 19:00 기사입력 2019.10.13 17:39

댓글쓰기

제네시스 "챔피언십 성료, 우승 임성재에 3억원+G70 제공"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10~13일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린 '2019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약 3만8000명의 갤러리가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대회가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최종 합계 282타로 우승한 임성재(21·CJ대한통운 소속) 선수에게 상금 3억원과 함께 중형 럭셔리 스포츠 세단 제네시스 G70와 '2020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및 '2019 더 CJ컵 앳 나인브릿지' 출전권을 제공했다.


KPGA 코리안 투어 최고 상금 규모이자 최경주, 임성재 등 대한민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기대를 모은 2019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올해도 한국 남자 골프 문화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전년 대비 난이도 높은 코스로 구성돼 출전 선수들과 골프 팬 모두에게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사했다.

제네시스 "챔피언십 성료, 우승 임성재에 3억원+G70 제공"


제네시스는 선수들이 심리적 부담을 덜고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기 전일 저녁 공식 만찬인 '플레이어스 디너'를 열고, 선수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라운지'를 운영했다.


뿐만 아니라 갤러리들이 즐길 수 있는 미쉐린 푸드존을 운영하고 스크린골프, 미니올림픽 게임, 가상현실 놀이터 등 미식, 문화 등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대회 3라운드 종료 이후에는 'JAZZ ON GREEN' 콘서트를 열어 갤러리와 지역 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고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019 제네시스 챔피언십에는 100여명의 제네시스 직원들이 직접 갤러리 안내와 참가 선수들의 스코어 기록 등 경기 진행을 위한 마샬(경기 진행요원)로 활동하고 인천 지역 주민들도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제네시스는 지난 7일 초등학교 골프 유망주들을 초대해 최경주, 임성재, 이태희 등 프로선수들로부터 골프 노하우를 배우는 '주니어 스킬스 챌린지' 행사를 운영하기도 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골프 종목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한국 남자 골프 활성화에 기여하고 문화·미식·라이프 등에 걸쳐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