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백화점, 가을 정기세일…최대 60% 할인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백화점, 가을 정기세일…최대 60% 할인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펼치고 전점에서 다채로운 대형행사를 앞세워 고객몰이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강남점에서는 가을 나들이 시즌에 맞춰 이달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스포츠 아우터 페어'를 펼친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푸마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월 상품을 중심으로 트레이닝복, 다운점퍼, 플리스 재킷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달 들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면서 바람막이 재킷 등 간절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이 모일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들어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스포츠 장르 매출은 전년대비 7% 신장하기도 했다.


가을 결혼시즌 성수기를 맞아 이달 27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전점에서 가구, 주방용품, 가전, 인테리어 소품까지 한번에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메종 드 신세계'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 생활 바이어들이 엄선한 '바이어 기획 상품'을 총 7품목 30억 물량으로 준비해 신세계 전점 각각의 본매장에서 특가에 선보인다. 더불어 강남점 8층 행사장에서는 29일까지 씰리, 다우닝, 지멘스, GE, 위니아 등 다수의 생활장르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혼수 리빙페어' 대형행사도 진행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및 혼수철을 맞아 계절에 맞는 대형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차별화 된 행사 기획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