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커스 교육그룹, 개정된 토플 시험 대비 전략 공개...교재 출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커스 교육그룹, 개정된 토플 시험 대비 전략 공개...교재 출간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토플(TOEFL) 시험 개정에 따라 뉴토플 강의와 교재를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토플 인강, 토플 학원, 토익 인강, 토익 학원 등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이에 대한 상세한 분석과 함께 토플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와 교재를 내놓아 눈길을 끈다.


뉴토플은 라이팅을 제외한 리딩/리스닝/스피킹 영역의 지문과 문항 수를 축소해 전체 시험 시간이 약 3시간으로 단축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딩은 보통 3~4 지문으로 구성되어 12~14문제가 나왔는데, 지문 수는 동일하지만 문제 수가 10문제로 줄어 지문당 주어지는 시간이 20분에서 18분으로 단축되었다. 리스닝은 렉처가 4~6개에서 3~4개로 줄어 시험시간이 약 60~90분에서 41~57분으로 줄었고, 스피킹의 경우 독립형 1문제, 통합형 3문제로 총 4문제로 줄어들었다. 시간도 20분에서 17분으로 단축되었다.

해커스 토플은 레벨별/영역별 특화된 토플 전문 스타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해 뉴토플에 대한 방향성을 확실히 잡을 수 있다. 또한, 빡센 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완벽하게 체화하도록 만든다.


해커스어학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토플 강의는 17년 연속 토플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가 출간한 NEW TOEFL iBT를 완벽하게 반영한 개정판 토플책으로 진행된다. NEW TOEFL iBT 분석을 토대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의 문제를 제공하여 해커스 토플 수강생들은 해커스 개정판 교재를 통해 뉴토플 문제 유형별 맞춤전략과 적용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이처럼 뉴토플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토플 교재와 함께 최신경향을 반영한 부교재 및 학습자료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 토플 시스템은 실제로 수강 후기 작성자 기준 수강생 2명 중 1명이 토플 100점 이상을 받을 정도로 인정받고 있다.

해커스 토플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은 “한 달 수강 후 인생 첫 토플 102점으로 졸업했습니다. 토플이 개정된 이후 선생님이 해석하는 하나하나를 따라가며 정확하게 읽는 연습을 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쉽게 외울 수 있는 방법과 단어의 분위기를 잡아주어 해석하는 데 어려움이 있지는 않았습니다.”라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9월 수강신청 중이다. 9월 해커스 토플 첫 수강 시 토플 빈출 1순위(*비매품)를 무료로 제공한다. 9, 10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뉴토플 유형이 반영된 iBT RC 모의고사 1 SET와 수강료 5% 혜택을 제공하며, 토플 점수보장반/종합청취강좌를 듣는 학생에게는 수강료의 10%를 지원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