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F에 유튜버 김보성이 떴다…풍성한 경품 '으리퀴즈' 이벤트도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F에 유튜버 김보성이 떴다…풍성한 경품 '으리퀴즈' 이벤트도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한뼘TV 유튜브 콘텐츠 ‘보성강림’과 협업한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있는 ‘으리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F몰은 SBS미디어넷의 한뼘TV 유튜브 콘텐츠 보성강림과 톡톡 튀는 영상을 공개하며 밀레니얼 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보성강림은 연예계 대표 의리남으로 인기있는 배우 김보성이 유튜버로 변신해 활약하는 유튜브 프로그램. 기승전결 형식 없이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해보는 자유분방함과 도전정신이 핵심이다.

이번 협업 영상은 김보성이 LF 편집숍 라움이스트의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한 이색 에피소드를 다뤘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 닥스, 라푸마의 가을 신제품을 체험하는 시리즈로 상남자의 좌충우돌 패션 체험기라는 콘셉트이다.


LF몰은 협업 영상을 LF몰에 공개하는 동시에 ‘으리퀴즈’ 이벤트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으리퀴즈 이벤트는 LF몰 내 기획전에서 제시되는 문제의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네이버에서 LF몰 으리퀴즈 검색 시 정답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황금한우 명품2호 한우세트를 2명에게, 포메인 ‘점심엔 쌀국수지 세트’를 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100명에게, 닥스 남성 액세서리, 라푸마, 헤지스 행사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5000마일리지를 브랜드당 각각 1000명에게 증정한다. LF몰을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아이디당 1일 3회 참여 가능하다.

한편, LF몰과 보성강림이 협업한 영상 시리즈는 LF몰, LF몰 공식 유튜브 및 한뼘TV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으리퀴즈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