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털 패션'으로 진화하는 홈쇼핑 PB…CJ 오쇼핑, '엣지' 라인업 확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토털 패션'으로 진화하는 홈쇼핑 PB…CJ 오쇼핑, '엣지' 라인업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PB ‘엣지(A+G)’가 올 가을겨울(F·W)시즌 상품 수를 전년 동기 대비 2배 늘리고, 잡화 라인을 처음 선보이는 등 토털 패션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26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달 27일 오전 8시15분 기획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엣지 F·W 신상품을 선보인다. 루즈핏으로 효과적인 체형 커버가 가능한 ‘소프트 터치 롤업 티셔츠’와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새틴(광택이 곱고 표면이 부드러운 직물)을 소재로 한 ‘새틴 롱 스커트’를 만나볼 수 있다. 29일 오전 8시15분에는 울을 50% 이상 함유한 ‘울 블렌디드 헤리티지 체크 재킷’을 판매한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수트·신발 등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특히 최근 정장보단 편안하면서 캐주얼보단 격식있는 ‘셋업 패션’이 인기인 만큼, 첫 F·W시즌 셋업 수트 4종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비즈니스 정장에 캐주얼 하게 입을 수 있는 체크 재킷과 팬츠를 더한 상품으로, 지난 22일 첫방송에서만 20억원이 넘는 주문금액을 올렸다. 이는 기존 목표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패션업계가 신발 사업을 확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엣지도 이번 시즌 잡화 라인인 ‘에센셜’ 라인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엣지 에쉬레 스니커즈’를 공개했다. 포멀한 정장이나 스커트에도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로, 천연 소가죽과 염소가죽을 더해 착화감이 편안하고 가벼우면서도 멋스럽다. 지난 21일 첫방송에선 30분 만에 2200켤레 가까이 판매 됐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김미희 CJ ENM 오쇼핑부문 엣지 셀(CELL) 팀장은 “체크 재킷이나 풀 오버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클래식 아이템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소재와 디테일을 차별화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꾸준히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TV홈쇼핑을 넘어선 메가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