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요즘은 DOTD가 대세…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요즘은 DOTD가 대세…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 루즈 벨벳 가을·겨울(FW)’ 10품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마라레드’, 분위기 있는 베이지 코랄 ‘진저크러쉬’, 개성 넘치는 보랏빛 ‘퀸데빌’ 등이 준비됐다.


데어 루즈 시리즈는 미샤가 지난 2월 16가지 색상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출시 1주일 만에 3만개가 팔려나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까지 23만개 이상 판매돼 미샤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요즘은 DOTD가 대세…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미샤만의 독자적인 ‘포슬린 벨벳 겔’ 기술을 적용해 매트하고 부드러운 벨벳 제형이면서도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포슬린 벨벳 겔은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시어버터, 아보카도, 코코넛 야자 오일 등을 사용해 피부 수분을 잡아준다.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 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발색도 뛰어나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데어 루즈 벨벳 FW는 마라레드, 진저크러쉬처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하고 독특한 색상으로 마련됐다”며 “자신만의 대담한 스타일을 표현하자는 의미의 ‘DOTD(Dare of the day)’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젝트인 ‘엠비셔스’ 멤버들과 함께 데어 루즈를 사용한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법을 홈페이지에 선보였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데어 루즈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