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주그룹, 청소년 대상 '신나는 여행' 문화체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주그룹 아주복지재단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이 고려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그룹 아주복지재단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이 고려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아주그룹은 아주복지재단에서 문화 체험 프로그램 '아주 신나는 여행을 서울아 부탁해'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각지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비수도권 지역 중학생 32명을 모집했다. 참가학생들은 1박2일 일정으로 아주좋은꿈터, 고려대학교, N서울타워 등을 방문했다.

아주좋은꿈터는 아주그룹의 고(故) 문태식 창업주 생가터에 건립한 교육문화공간이다. 학생들은 아주좋은꿈터를 방문해 인재육성을 중요시하는 아주그룹의 철학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아주좋은꿈터에서는 지역사회 아동ㆍ청소년들이 스스로 삶을 개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학생들은 고려대 봉사단과 함께 학교 투어도 함께 하면서 미래에 대한 꿈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규 아주복지재단 매니저는 "특별한 문화 체험을 제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또래 관계를 만들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