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귀자고 여성 꾀어 8000만원 뜯은 유부남 수영강사 실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수영 강습에서 만난 여성에게 접근해 7984만원을 가로챈 강사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부산지법은 사기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10개월을 선고했다고 18일 전했다.


A씨는 2017년 수영 강습 모입에서 B씨를 알게 됐다. A씨는 자신에게 호감을 보인 B 씨에게 "부부 사이가 좋지 않아 이혼하고 싶지만, 아내 반대로 혼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진지하게 사귀고 싶다는 의사를 보였다. 아내와의 불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B씨를 속이고, 건네받은 신용카드로 109차례에 걸쳐 1356여만원 상당을 결제했다. A씨는 차량구입비로도 1000만원을 받았다. 자동차 보험료, 차량 부품비, 신발 구매비 등 명목으로 마흔한 차례에 걸쳐 6628만여원을 송금 받았다.


A씨는 B씨 신용카드로 아내와 외식을 하면서도 B씨에게 지인이나 회사 동료와 회식하는 것처럼 둘러대는 등 부부관계가 파탄난 것처럼 거짓 행세를 했다. 뒤늦게 사실을 알게 된 B씨는 A씨를 고소했다. 재판부는 "피고인 범행으로 피해자가 재산상 손해를 입고 정신적으로 큰 고통을 당하고 있다"고 했다. "피고인은 피해 금액에서 3000만원만 갚았다. 피해자가 엄벌을 탄원해 무거운 처벌이 불가피하다"고 판결했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