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 플랫폼으로 바캉스’ 진행

최종수정 2019.07.23 09:08 기사입력 2019.07.22 17:09

댓글쓰기

어린이들이 미디어아트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광주문화재단 제공

어린이들이 미디어아트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광주문화재단 제공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광주문화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디어아트 플랫폼으로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디어아트 플랫폼으로 바캉스’ 이벤트는 내달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아트 플랫폼 가족 패키지 상품 ▲토요일 50% 티켓 할인 ▲미디어아트 바캉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가족 패키지 상품’은 여름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관람객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할 프로그램이다.


관람 순서는 ▲홀로그램극장 ▲만들기 체험(AR/VR 구글카드보드 만들기) ▲미디어338(VR체험/전시관람) ▲미디어놀이터(미디어아트 콘텐츠 체험) 순으로 진행된다. 소요 시간은 2시간이다. 평일 2회차(오후 2시·3시) 운영된다.


광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단체관람 대상으로 운영되던 플랫폼 투어 코스를 가족 관람객을 위한 패키지로 마련하게 됐다. 올 여름방학 바캉스는 광주미디어아트 플랫폼에서 시원하고 유익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