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유플러스, 5G리얼체험존 울산 미래 박람회 참석

최종수정 2019.07.19 09:00 기사입력 2019.07.19 09:00

댓글쓰기

LG유플러스, 5G리얼체험존 울산 미래 박람회 참석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LG유플러스 ‘U+5G 리얼체험존’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미래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울산 미래박람회는 울산에서 진행되는 연구의 성과물을 비롯해 대한민국의 다양한 미래기술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이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이다. 2회째를 맞은 올해에는 LG유플러스를 비롯해 총 25개 업체가 참가하여 수소, 해상풍력, 자율주행 전기차 등 미래에너지와 홀로그램, IoT, 로봇, 3D 프린트, VR 등 미래산업 및 생활에 관련한 기술을 다양한 모습으로 소개한다.


LG유플러스는 U+5G 리얼체험존을 ‘미래생활관’ 섹션에 전시하여 5G 기술로 구현되는 일상의 변화를 선보인다. 5G 스마트폰인 LG V50 ThinQ와 VR 전용 헤드셋(HMD)도 함께 비치하여 전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5G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전국 19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U+5G 리얼체험존은 5G 6대 핵심 서비스인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을 대형 화면을 통해 체험할 수 있고, LG유플러스 5G 서비스만의 특장점과 차별화 포인트를 안내하는 영상 시청도 가능하다.


U+5G 리얼체험존을 포함하여 코엑스?강남역?하남 스타필드의 대형 팝업스토어 등 4월부터 운영 중인 LG유플러스 5G 체험존에는 150만명 이상이 방문하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미진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 담당은 “새로운 방식의 체험존인 U+5G 리얼체험존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난 5월 열린 ‘발명의 날’ 기념식에 이어, 미래의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울산 미래박람회에도 참가한다”라며 “앞으로도 5G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 이라고 밝혔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