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 "'도깨비' 이후 김고은과 첫만남, 많이 떨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김고은(왼쪽)과 정해인이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배우 김고은(왼쪽)과 정해인이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연을 맡은 배우 김고은과 정해인이 tvN 드라마 '도깨비' 이후 영화로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작보고회에서 정해인은 "시나리오 처음 읽었을 때 감성을 자극하는 부분이 많아서 꼭 해야겠다 생각했다"라고 출연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정해인은 이어 "고은씨가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다시 꼭 연기를 하고 싶었는데 좋은 작품으로 같이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정해인과 김고은은 지난 2016년 방송된 tvN 드라마 '도깨비'에 첫사랑 선후배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김고은 또한 "저도 너무나 당연히 우리 정지우 감독님이 연출을 하시고, 정해인씨가 출연하단는 사실을 듣고 망설임 없이 결정을 했다"라며 "시나리오를 처음 읽을 때는 잔잔한 느낌을 받았는데, 잔잔한 이야기 안에 큰 힘이 있다고 느낀 시나리오였다"고 밝혔다.


정해인은 김고은과의 재회에 대해 "첫만남이 기억난다. 많이 떨렸던 것 같다. 그때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였다"라며 "영상통화를 했는데, 그게 첫 만남이었다. 감독님이 영상통화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고은은 "그날 감독님에게 연락을 했다가 '정해인군이 옆에 있다'는 말에 바로 영상통화를 눌렀다. 행사를 준비하는 중에 샵에서 받은 것 같았다. 영상통화를 하면서 '오랜만이에요' 했다"라며 "일단 너무 반가웠다. '도깨비'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너무 짧게 만났기 때문에 오랜만에 정말 반가운 느낌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유열의 음악앨범'은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로 우연히 만난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나가는 모습을 그렸다. 내달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