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하라, 日 복귀 무대서 아찔 방송 사고…상의 흘러내려

최종수정 2019.06.27 08:48 기사입력 2019.06.27 08:47

댓글쓰기

26일  일본 TV도쿄에서 방송된 ‘테레토 음악제 2019’에 출연한 구하라의 의상이 공연 도중 흘러내리는 사고가 발생했다/사진=TV 도쿄 화면 캡처

26일 일본 TV도쿄에서 방송된 ‘테레토 음악제 2019’에 출연한 구하라의 의상이 공연 도중 흘러내리는 사고가 발생했다/사진=TV 도쿄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가수 구하라(28)의 일본 복귀 무대에서 의상이 흘러내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구하라는 26일 일본 TV도쿄에서 방송된 ‘테레토 음악제 2019’에 출연해 복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구하라는 카라의 ‘미스터’를 부르며 무대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방송 도중 의상이 아래로 흘러내리는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구하라는 당황하지 않고 옷깃을 잡아 올렸으나 생방송으로 무대가 중계돼고 있어 의상이 내려가는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다행히 옷 안에는 보조의상이 있어 신체 부위는 노출 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근 구하라는 일본 소속사 ‘프로덕션 오기’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 개시를 알렸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