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 '치어리더 여신' 김한나, 수영복 화보 공개

최종수정 2019.06.26 09:55 기사입력 2019.06.26 09:55

댓글쓰기

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 표지를 치어리더 3대장 김한나가 장식했다.


25일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CRAZY GIANT)은 그 동안 비밀리에 감추었던 치어리더3대장 김한나의 아슬아슬한 비키니 화보 7월 표지를 공개하며 수많은 남성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은 박한솔, 안지현, 박현영 등 국내 최고 치어리더들로 연달아 표지를 장식하며 남성 팬들 뿐만 아니라 다른 매체들에게도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섹시 남성 매거진이다.


2019년 7월호 뜨거운 여름 화보의 첫 주인공을 장식한 치어리더 김한나의 비키니 화보가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풀 빌라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그 동안 팬들에게 꼭꼭 숨겨 두었던 그녀만의 매력을 자랑했다.


치어리더 3대장으로 언급되는 김한나는 수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와 다양한 TV활동 등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 그 인기가 절정을 향하고 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관계자들은 치어여신 김한나의 첫 비키니 화보가 실린7월호에 대해 "역대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 중에 가장 섹시하고 가장 아름다운 기념비적인 특집 화보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7월호를 구입하는 단 한 명의 팬들도 후회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에서는, 2019년 미스 크레이지 자이언트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임해랑, 남도현, 허지혜 등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콘테스트의 다양한 화보와 피트니스 스타에서 인기상을 받은 장지용씨의 출현과 더불어 남성들의 관심을 끌 다양한 기사를 접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