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이예랑 올바른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콘서트! 얼루어에 이어 엘포인트와도 진행

최종수정 2019.06.25 16:18 기사입력 2019.06.25 16:18

댓글쓰기

바이예랑 올바른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콘서트! 얼루어에 이어 엘포인트와도 진행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바이예랑이 6월 초 얼루어와 두타 르뷰라운지에서 뷰티 콘서트를 진행하고, 이번에는 엘포인트와 롯데월드타워 31층 오디토리움에서 빅플래저 뷰티 행사를 진행했다.


바이예랑은 대한민국 방송분장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로 올바른 뷰티 문화의 정착과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메이크업을 알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도 자신의 피부 톤과 컬러를 제대로 경험해보지 못하고,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21호와 23호 두가지 색으로만 피부컬러를 표현해온 대 다수의 소비자들을 위해 개개인의 피부톤과 컬러에 따라 어떻게 파운데이션 컬러를 믹스해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컬러를 표현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행사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빅플레저 뷰티 with 바이예랑 뷰티콘서트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엘포인트 회원 중 특별하게 초청된 140여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뷰티콘서트 진행을 맡은 바이예랑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혜정은 20년이상 방송 출연자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실력을 쌓아온 진정한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최근 SNS에서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공동 진행자로 나선 배우 정윤혜는 현재 연기자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바이예랑과 함께 뷰티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할 계획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혀 앞으로 행보에 큰 기대가 된다.


2019 여름 메이크업이란 주제로 90분간 진행된 뷰티콘서트에서는 공동 진행을 맡은 배우 정윤혜가 직접 메이크업을 받으며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질문하는 콘서트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지금까지의 뷰티행사와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뷰티콘서트에 참여한 많은 참가자들은 ‘정말 좋은 메이크업 정보를 얻었고, 새로운 경험의 뷰티 행사였다’ 고 입을 모았고, ‘건강한 메이크업 브랜드를 알게 되어 기쁘다’는 감사도 함께 전했다.

참가자들의 소감을 접한 바이예랑 관계자는 앞으로도 올바른 메이크업 정보를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올바르고 건강한 메이크업 브랜드’가 되고자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바른 메이크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등 바이예랑의 공식 SNS 채널과 네이버 TV 그리고 바이예랑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