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쌍방울 '내가 GREEN 쌍방울' 캠페인

최종수정 2019.06.24 11:07 기사입력 2019.06.24 11:07

댓글쓰기

6월 환경의 달 맞아 전 임직원 환경보호 활동

[팍스넷뉴스 정강훈 기자] 내의류 전문기업 쌍방울 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내가 GREEN 쌍방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면지 사용 생활화와 저층 엘리베이터 안타기 등 환경보호를 활동을 펼쳐온 쌍방울은 이를 확대해 '내가 Green 쌍방울'을 진행해 전 임직원에게 적극적인 환경보호운동 동참을 권장한다. 쌍방울은 이번 캠페인을 전체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대표 캠페인으로 키워 친환경 회사로 변화를 시도할 계획이다.


직원들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평소 친환경적 생활을 하는 직원들을 뽑아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며,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텀블러 등을 지급한다. 사내 커피숍에서 텀블러와 개인컵을 사용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경보호에 대한 임직원의 참여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그린 챌린지'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그린 챌린지'는 직접 환경보호를 실천한 활동을 인증해 개인 SNS 또는 쌍방울 사내 게시판에 업로드한 뒤 2명을 지목해 챌린지를 이어가는 방식이다.


쌍방울 관계자는 "그린 챌린지는 루게릭병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기부를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된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패러디한 것"이라며 "환경보호를 실천해야 한다는 의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정강훈 기자 jkh174@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