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라국제도시의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분양 예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청라국제도시의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분양 예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청라국제도시 내에는 에이스건설㈜이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분양을 앞두고 있다.


㈜에이스건설은 지난 1995년 설립된 이래로 건축, 토목, 주택, 환경사업 등 전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는 선진 종합건설사로 국내 최초로 첨단 지식산업센터의 개념을 도입하여 시장을 개척하고 주도해온 지식산업센터 건설 분야의 최고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는 연면적 106,165.19㎡에 달하는 지식산업센터로 지하2층~지상10층, 4개동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512실, 기숙사 247실, 근린생활시설 33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당 최대 1.2톤까지 견딜 수 있는 바닥 하중 설계로 중장비 사용 및 고중량의 화물 적재가 가능하며, 가로, 세로 3.5m 슬라이딩 도어 출입문 설계로 각 호실 2.5톤 차량이 호실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 상/하차가 용이하다. (2동에 1F-7F에 한함)


뿐만 아니라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는 최대 층고 6M를 자랑하며 1F부터 7F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 설계로 입주자 및 방문 차량의 편의성을 더했다.


청라국제도시는 대규모 쇼핑 및 레저 시설 입점도 앞두고 있다. 청라국제도시 내에서는 국내에서 3번째로 높은 건축물인 청라 시티타워(453m)의 부대공사가 진행 중인데, 시티타워는 모든 층이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채워질 예정이다. 더불어 2022년 오픈 예정인 국내 최대규모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청라’, 국내 의료복합타운, 코스트코, 로봇랜드 등이 건립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청라국제도시는 이미 계획 인구 9만명을 넘어섰으며 인천 지역 간 산업단지와 IHP산업단지 개발 등에 풍부한 배후수요 및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며 “특히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 예정으로 서울 및 강남권역 접근성이 높아질 예정이어서, 광역 교통망을 자랑하는 도시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했다.


한편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현장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202-5번지 (F3-1)에 자리해 있으며, 홍보관은 인천 청라동 156-1 B동 101호에 마련돼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