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카콜라, 청하X장기용 스프라이트와 함께 해변가 즐기는 현장 포착

최종수정 2019.06.17 08:53 기사입력 2019.06.17 08:53

댓글쓰기

코카콜라, 청하X장기용 스프라이트와 함께 해변가 즐기는 현장 포착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초여름 더위를 잊게 하는 상쾌한 매력을 가진 ‘쿨섹시스타’ 청하와 장기용이 극강의 시원함을 전달하는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청하와 장기용의 상쾌한 에너지가 포착된 곳은 바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2019년 여름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광고 촬영 현장이다.


17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공개된 화보 속 청하와 장기용은 눈부신 여름 햇살과 야자수가 이국적인 풍광을 자아내는 해변가에서 시원한 바캉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상쾌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청하와 장기용은 ‘쿨섹시스타’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시원하고 활력 넘치는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바다로 뛰어들고 싶게 하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코카콜라, 청하X장기용 스프라이트와 함께 해변가 즐기는 현장 포착


공개된 사진에서 청하는 야자수를 배경으로 트로피컬 패턴의 비치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쿨섹시미를 뽐내는가 하면, 밀려오는 파도를 맞으며 상쾌한 표정으로 서핑을 즐기고 있다. 또한 해변가에서 스프라이트를 들고 서로에게 스스럼 없이 장난을 치는 청하와 장기용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전하며 보는 사람들에게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좋아하는 것에 빠져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청하와 장기용은 평소 열정적이고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스타로 사랑받는 만큼촬영 내내 넘치는 에너지와 상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을 즐겨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강렬한 햇빛 아래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상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스프라이트의 이번 여름 캠페인은 스프라이트와 함께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하고 온몸으로 즐기며 빠져들라는 ‘Dive in Sprite’ 메시지를 담고 있다. 청하와 장기용은 지난달 공개된 스프라이트 TV 광고에서 서핑과 파티를 즐기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모습과 함께 ‘쿨섹시스타’의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